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노래에 그다음긴 정서의 깊이감을 느낄 줄 아는 가수 송가인, 트로트가수 섭외문의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2. 27. 00:38

    안녕하세요 YM혜린입니다요즘 트로트 계열에는 젊고 젊은 가수들이 많이 데뷔해 젊은 세대에서도 즐길 수 있는 '세미 트로트' 장르가 거의 매일 옷을 입습니다.


    >


    젊은 세대와 함께 즐기려는 그 노력도 큰 의미를 갖고 있지만 저는 정통 트로트를 지키기 위해 노력하는 가수들도 정예기 상당하다고 생각해요.


    >


    특히 자신감에 찬 자신의 트로트를 꼽을 수 있는데, 정통 트로트를 고집하는 분들을 보면 정통 트로트가 뛰어나 유행을 따라가지 못하는 것이 불쌍하다고 느껴집니다.유기농 매일 소개하는 가수도 원래 반음을 전공했지만 요즘은 정통 트로트를 지키며 부르는 트로트 가수 송가인입니다.


    >


    하나 986년 하나 2월 26일에 태어난 송카잉의 본명은 쵸웅심으로 하고 있습니다.20하나 2년 싱글 앨범"산바람. 강바람어 사랑가"를 발표하고 가요계의 정식 데뷔를 가르쳤습니다.그 후 '항구무스메', '거기까지'라는 곡을 유출했습니다.


    >


    대중에게 실력을 입증한 송 카인은 " 제4회 한국 예술 문화 스타 대상"의 성입니까, 신인상" 제24회 한국 연예 예술상"의 성인가요 여자 신인상을 획득하기도 했죠.


    >


    트로트라는 장르에 포크, 랩, 발라드 등을 더한 세미트로트가 유행하는 가운데 정통 트로트를 고집하는 송가인은 노래에 뒤진 정서적 깊이를 느끼는 가수라는 의견이 있습니다.앞으로의 송가인의 발걸음이 반스토리 기다려지네요!


    트로트가수의 이벤트 섭외가 궁금하시면 공연기획사 YM엔터테인먼트로 연락주세요.~친절하게 다음 기회로 미루겠습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