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일997화 그러므로 jtbc 새예능 그랜드 부다개스트, 어디서 봐야하죠?!! 와~~
    카테고리 없음 2020. 2. 28. 19:19

    >


    나 방송 모바일 앱에서 jtbc, 실시간으로 보기는 무료니까, 시간은 내일(수)오후 7:30-8:30재방송 보라 세요프!아직 대박 출발은 아니지만...힐링 예능으로 알려지리라 믿습니다 싫어도 상관없습니다만... ​​​​​​​​​​​


    >


    >


    인터넷에서 구매해서 보는 것은...그것은 정말 비싸구나 구석에 1650원이라니....​ 나 방송에서 얼마인지도 확인하고 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흥. 이것도 1650......​ 재방송 찾아볼게!!​ ​ ​ ​ ​ ​ ​ ​ ​ ​ ​


    >


    재방송 편성표도 확인해주세요!! 주이야기로 봅시다.) 화제가 된 버라이어티는 아니고... 다시 보는 사이트를 다 돌아다녀도 소용없어.ㅠㅠㅠㅠ ​, 네이버 캐스트 클립 영상에만 약 하나 00장의 캡쳐를 헷눙덱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 나라에서 보면, 힘들겠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빨리 한 해변이 보고 싶🥰 ​ ​ ​


    #덕질 #예능 #동물 #애완동물 #애완동물 #애완동물 #그랜드부다가스트 #jtbc #비알 #김한빈 #한빈


    댓글

Designed by Tistory.